• 지속가능 경영

    Corporate Sustainability Management

노비스바이오, ‘쓰리미닛다이어트’ 신제품 출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관리자
조회 5,213회 작성일 19-10-29 18:02

본문

코스닥 상장사 시너지이노베이션의 자회사 노비스바이오는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`쓰리미닛다이어트`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.

신제품 쓰리미닛다이어트는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.

쓰리미닛다이어트 제품의 주성분인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체내흡수시 40배 이상 팽창해 장을 자극하고 체내에 쌓여 있는 독성 물질을 배출시킨다. 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.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(Good Manufacturing Practice) 시설에서 만들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.

노비스바이오는 2009년 창립 이후 이번 `쓰리미닛다이어트` 제품 외 현재 여성 갱년기제품인(갱년기여성N미작), 어린이유산균(키즈징크락토), 다이어트보조제(비밀이야)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.

 

안창언 노비스바이오 대표는 "현재 홍콩 외 기타 동남아 국가들을 대상으로 해외수출 방안을 협의 중"이라며 "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해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해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"이라고 말했다.

한편, 노비스바이오는 지난달 건강기능식품 사업영역 확대에 따른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사명을 기존 `비씨엘바이오제약`에서 노비스바이오로 변경했으며, 온라인 유통 강화를 위해 더플로레 브랜드 업체인 `내츄럴비타민`과 합병했다.